본문 바로가기

카페, 식당 리뷰

세종시 중국집 추천 중식당 쓰촨

반응형

세종시 중국집 추천 중식당 쓰촨 + 메뉴와 가격 후기

 

최근 세종시 맛집이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다. 세종시는 역사가 짧은 도시라 오랜 전통을 가진 식당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비교적 생긴지 꽤나 오래된 중국집이 있다.

 

바로 세종시 중식당 '쓰촨'이다.

 

 

세종시 중국집 검색을 위해 네이버 지도를 뒤적거리다가 세종시 쓰촨을 발견했다. 

 

나는 평소 탕수육, 간짜장을 미친듯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친구와 주저없이 출발하였다.

 

 

세종시 중식당 쓰촨은 아름동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세종시 바른7길 43

전화번호: 044-863-5982

 

주로 중국집은 생활정보지를 찾아 시켜먹는 편인데 이날은 왠지 가서 먹어보고 싶었다. 어차피 쓰촨은 배달도 하지 않는다. ㅎㅎ;;;

 

 

쓰촨은 무엇보다 근처 주차장이 넓어서 참 좋다.

 

차를 대기 참 편하고 바로 옆에 메모리 팩토리라는 카페가 있다. 

 

중국음식을 먹고나면 살짝 느끼한 감이 있어 음료가 땡기는데 아주 좋은 위치선정이다.

 

 

식당 내부는 중국집답게 전체적으로 빨간색 인테리어이며 테이블간 간격도 적절해

 

그리 답답한 생각이 들지 않는다.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 짜장면이다. 

 

맛은 정말 괜찮았다. 너무 느끼하거나 달달한 짜장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내 입맛에는 적절하게 맞는 느낌이었다.

 

어디선가 국내 짜장면은 쓰는 춘장이 같기떄문에 거기서 거기라는 말이 있었지만

 

정말 동의할 수 없는 말이다.

 

라면도 끓인 사람에 따라 맛차이가 많이 나지 않나? ㅎㅎㅎ쓰촨은 짜장면 맛집이 확실하다.

 

 

 

쓰촨의 메뉴와 가격이다. 비싸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보인다. 

 

이외에도 모임상 a,b등 나름의 세트메뉴가 구성되어 있고 연태고량주, 이과두주의 술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이날 아쉽게도 차를 가져와 고량주는 먹지 못했다.

 

간짜장도 소스를 넉넉하게줘 아주 자비로운 조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해물짬뽕또한 해물이 푸짐하고 야채들도 신선해 아주 맛있게 먹었다. 

 

탕수육은 전통식 탕수육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맛있게 먹을것 같다. 

탕수육 고기의 식감이 아주 좋다. 개인적으로 부먹스타일인데 고기도 두껍게 사용했고 튀김의 정도도 적당하다.

세종시 맛집다웠다.

 

 

 

 

여자친구와 세종시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주변에 산책할 만한 곳도 좋다. 다만 한 여름에는 그늘이 별로 없어 더울 수 있으니 선선한 저녁에 가서 한바퀴 산책을 하며 소화를 시키면 좋을것 같다.

중국집이 땡기는날 기회가 된다면 세종시 중식당! 세종시 맛집! 쓰촨으로 방문해보길 마란다.

 

 

http://kko.to/6uUC2brYB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