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정보

전교 1등 학생의 어머니가 컨설팅을 받는 이유 - 그럭저럭 잘 키우는 게 아닌 '더 좋은 교육'을 한다는 것(기간 한정 무료 컨설팅 )

반응형

전교 1등 학생의 어머니가 컨설팅을 받는 이유

- 그럭저럭 잘 키우는 게 아닌 '더 좋은 교육'을

한다는 것 (기간 한정 무료 컨설팅 )

다른 곳에서는 학생에 대한 막연한 미래의 '희망'이나 '생각' 혹은 과장되어 있거나 포장이 가득한 허구적인 내용만을 다루는 반면,

세나의 상담소에서는 이미 실제로 이루어진 과거의 '사실'에 입각하여 학생을 중심에 두고 단기간의 성공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 중 나침반을 보는 시간을 아까워하는 여행자

결국 목표에 도착하지 못하거나, 오히려 더 큰 시간을 기회비용으로 소비합니다.

자녀의 시간을 기회비용으로 소비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따라올 수 없는, 차원이 다른 수준의 성공 결과들뿐만 아니라, 효율성까지 달성할 수 있는 곳은 '세나의 상담소'에서의 짧은 컨설팅입니다.

제가 위에서 자신 있게 '성공적인 컨설팅'을 언급한 이유는 이제 실제로 '어떤한 종류의 성공이든'

학생의 현재 상태보다 무조건적으로 더 나은 상황으로 바꾸어질 준비가 되었음을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그런데 왜 제가 학부모님께서 자신의 자녀의 비약적인 성적 향상을 말씀하시는 부분을 캡처하여 올렸을까요?

사실대로 말씀을 드리면, 저는 학생의 성적에서의 향상을 원하시든, 또래관계에서의 성공이든, 부모와의 관계 면이든 모든 부분에서 원하시는 방향으로의 실현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지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나 가설로 뜬구름 잡듯이 보기 좋은 말만 나열하는 게 아니라 '이미 실제로' 믿고 따라주신 학부모님들에게 성공적인 결과를 안겨드렸고 그리고 보아온 수많은 성공 결과들을 유지, 성장,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컨설팅 경험과 테크닉은 이제 무르익을 만큼 무르익어서, 가뭄에 콩 나듯이 겨우 성공 결과를 이루어 내는 것이 아니라, 거의 100%에 가까운 성공률을 유지합니다.

이 업계에서 교육, 학습을 컨설팅한다고 하는 사람들 중에 상당수가 실제적인 경험 없이 그저 남들이 쌓아놓은 데이터를 마치 자신이 경험한 것처럼 아는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조금 과격한 표현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그렇습니다.

저는 인생이나 자기 자신의 전문분야에 대한 전문성에 있어서 나이와 경험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 또한 어린 시절 교육 분야에 뛰어들어 입소문 만으로 그 나이에 얻기 힘든 월수익을 실현해본 경험이 있고, 많은 학부모와 강사들의 노하우 전수를 부탁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당장의 성적을 올리는 것보다 더 중요한 본질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하였고

학생이 제 곁을 떠나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컨설팅, 코칭 분야로 경험을 쌓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저에게는 실제로 실현한 '성공적인 컨설팅'들이 있습니다.

한 번의 짧은 컨설팅에서부터 몇 달에 거친 컨설팅까지, 학생의 변화를 실제로 지켜보며

성공적인 컨설팅 공식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이 업계의 대다수는 피나는 노력을 통해 진짜 학생을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 본 적도 없으면서, 허위 사실을 마치 정답처럼 떠들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위와 같은 표현을 사용한 것입니다.

눈에 보이는 형태의 단기간의 발전이나, 성과는 컨설팅을 시작한 이후 더 이상 저의 관심사가 아니었습니다.

그때부터의 제 관심사는 학생과 학부모의 성공과 발전을 실현하는 일이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진짜로'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야만, 제가 정말로 원했던 본질적인 성공의 실현, 즉, 교육에 대한 앎을 성취해낼 수 믿었기 때문입니다.

'마이카'시대를 열었던 헨리 포드는 당대의 가장 뛰어난 인재들을 고용했으며, 빌 게이츠는 "어떤 분야에 가든, 자신의 분야에 뛰어난 인재들을 모은다면, 우리 팀은 또 다른 MS사로 부상할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저 또한 저와 가치를 함께 추구할 이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아

'국내 최다 요청을 받는 에듀컨설팅업체'가 아니라

'실제 현실 속에서 정말로 학부모와 학생의 성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일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저는 폭력을 당한 후 성격이 변하였지만 이를 극복해 전교회장을 하고 있는 학부모를 컨설팅하였으며,

전교 1등의 학부모에게도 지속적인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왜 저에게 컨설팅을 받으시는 걸까요?

사실 그 질문은 틀린 질문입니다.

"어떻게 변화시켰나?"가 올바른 질문입니다.

더 좋은 상황으로 변화와 더 높은 수준으로 성장과 발전은 누구나 원하는 것입니다.

다만, 대부분의 학부모들이 그러한 변화를 실제로 실현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무지와 두려움을 갖고 컨설팅을 받지 않고 있을 뿐입니다.

만약 저에게 실제 실력이 없거나, 제가 허황된 거짓말을 하는 삶이었다면, 저런 분들께서 금방 깨닫지 못하실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히려, 저런 분들 사이에서도 놀랍다, 처음 경험해보는 신기한 일이다. 라는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결과뿐만 아니라 과정까지 함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세나의 상담소에서는 앞으로도 진짜 성공과 발전만을 위해 현실적인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에듀컨설팅, 코칭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 상담에 대해 한 번도 깊이 생각해 보신 적이 없으신 분들께서도 세나의 상담소의 글들을 읽어보시면, 왜 필요한지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그렇게 이해하게 되시는 순간부터,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실 수 있게 되실 것입니다.

세나의 상담소 무료 컨설팅, 상담<기간 한정>

(학생의 문제상황, 환경, 원하는 변화, 학생과 부모와의 관계, 조건 등 가능한 자세히 적어 E-mail로 보내주세요. 상담, 컨설팅 비용은 전혀 없으며 모든 내용은 상담 윤리 규정에 의거하여 비밀로 유지됩니다.)

E-mail 보내기 링크:

https://mail.naver.com/write/popup?srvid=note&to=hahaa8006@naver.com

 

반응형